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2일차 홍콩 마카오 음식점/홍콩맛집/마카오육포거리/어묵거리(란퐁유엔,허유산,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다!

어제 #홍콩에서마카오가는법 포스팅 잘 보셨나요?

어제 마카오 가기 전 #홍콩페리터미널 에 위치한

#란퐁유엔 부터 보여드릴게요 !

아침부터 준비하느라 배가 고팠던 저희는

페리티켓을 뽑고 #홍콩맛집

란퐁유엔으로 갔습니당

터보젯 페리 표사는 곳 바로 옆에 있어요

뭔가 현지인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다들 빵이나 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드시고 계셨어요

#홍콩현지인맛집

#홍콩로컬맛집

벽에는 유명한 홍콩 배우들 사진이 붙어있어요

식탁에 있는 메뉴 사진들을 보면서 골랐어요!

저희는 버터토스트와 오른쪽 중간쯤에 있는

닭고기와 볶음 라면을 시켰습니당

아이스 밀크티까지해서

총 82홍딸!

9천원에서 만원정도 되는 돈이에요

#홍콩저렴한맛집 으로 강추

아이스 밀크티!

#홍콩밀크티 는 우리나라보다 확실히

차 향이 진하고 쌉싸름한 맛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버터토스트! 급한 언니가 먼저 잘랐네요 ㅋㅋㅋ

#란퐁유엔메뉴추천

버터토스트는 달지 않고 안에 고구마무스같은게

좀 들어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하면서

기름진맛!

그냥 한번쯤 먹어보는걸로 괜찮아요

치킨&누들

전체적으로 짜지 않은 간장소스에

달지도 않고 삼삼한 맛이었어요

면은 그냥 라면면이구 치킨은 부드러웠어요!

비비면 이렇게 돼요 ㅎㅎ

페리 좌석표를 받고 기다리깅

#홍콩페리

#베네시안호텔 에 도착해서

#로드스토우 #홍콩에그타르트 를 먹었어요

여기는 찾기가 좀 힘들어서

계속 물어보면서 갔어요

근데 처음으로 저희가 간데는 이런

길거리 매대인데

바로 뒤에 로드스토우 카페가 있었어요

#베네시안호텔에그타르트

찾을때는 여기 매대말고 바로 뒤 카페로 가세요!

여기가 바로 뒤에 있는데

저희는 앞만 보고 가다가 저기서 사먹음 ㅠㅠ

그래서 맛이 다를까? 싶어서 여기도 갔어요

헤헿

커피도 팔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하나 겟

에그타르트는 하나에 12홍딸이에요

번호가 있는 판을 받고 앉아있으면

커피를 가져다주세요

아메리카노는 그냥 평범하구

에그타르트는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가

바삭하면서 안에 푸딩처럼 돼있고 달달했어요

앞에 매대랑 맛은 똑같음..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니까 그냥 포장만 하는

사람들은 매대에서 사가는게 나을거같아요

#세나두광장 에서 #홍콩대성당 가는길에

있는 #육포거리

시식도 엄청 많구 많이 짜지 않은 육포들이

종류별로 많아서 진공포장된거 하나 사가면

좋을거같아요

여기가 #홍콩성바울대성당

천천히 둘러보다가 목이 마른 저희가 찾은

#홍콩허유산 #허유산 #홍콩망고주스

카페 내부에서 먹고 가려면

원래 39홍딸인 음료가 52홍딸이에요

저희는 B6 코코넛+망고+망고젤리

이렇게 주문했어요

#허유산메뉴추천 하면 거의 A1을 드시던데

코코넛이 들어간 버전도 맛있어요!

젤리는 개인적으로 별로..

망고맛이 엄청진해서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그 다음 #마카오어묵거리 #어묵거리

여기는 다시 세나도광장 방면으로 내려오다

보면 이 노란색 건물이 보여요

이옆골목에 있어요!

다 어묵카레를 파는 곳이에요

원하는 어묵꼬치를 고르면

돼지부속(순대)이 들어있는

진한 카레를 담아주세요

저희는 이집에서 먹었어요

소짜리는 35홍딸인데

여기에 꼬치를 추가하는식이라

저희는 꼬치 3종해서 총65홍딸 나왔어요

노란빛깔 카레가 듬뿍

양이 엄청 많아요

치즈가 들어간 어묵꼬치가 가장 맛있었고

위에꺼는 사장님 추천으로 산건데

이것도 치즈처럼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홍콩으로 돌아와

홍콩페리터미널에서 #홍콩kfc 갔습니당

M2 44불짜리 세트 2개 시켰구

밑에 있는 라이스 종류 중에 고르는거에요

하나하나 골라서 받았는데

치킨은 제가 먹어본 kfc중에 가장 맛이없었어요..

버섯라이스는 위에껀데 양송이 스프맛이 나구

밑에꺼는 크림스프맛이 나는 소스에

감자가 들어있었어요ㄱ

그냥 먹을만..

 

이렇게 해서

#마카오당일치기 #홍콩여행 #마카오여행

끝났구

오늘부터는 이제 #홍콩침사추이 쪽을 돌아다닐거에요 ㅎㅎ

홍콩여행 이틀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