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블라디보스톡 숙소 추천 아파트 렌트 후기 [sea view tigrovaya]

 

Tigrovaya Ulitsa, 16а

Tigrovaya Ulitsa, 16а,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0

www.google.com

아지무트호텔 맞은편에 위치한 숙소

부킹닷컴에서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3명이서 3박에 20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요금!

마지막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블라디보스톡숙소 #블라디보스톡예약 #블라디보스톡여행 #블라디보스톡호텔 #블라디보스톡여행

저녁에 도착해서 좀 헷갈렸지만

아지무트 호텔 맞은편 언덕에 있는 아파트입니당

언덕이 좀 있어서 들어갈때 힘들어요 ㅠㅠ

저흰 얀덱스 택시를 이용해서 매번 타고 갔어요

저희가 새벽에 도착한다구

미리 집주인하고 메일을 주고받았어요

공항에 도착해보니까 메일로 자기 폰번호를

알려주셨어용

문자를 먼저 하고 도착 십분전에 전화를

하기로 했는데

전화하니까 자고계신거에요..

알고보니 다른 한국인 가족들을 저희인줄

착각하고 그분들도 착각해서

저희 숙소로 들어가신거였어요..

그래서 주인분은 집에 돌아가서 자고 계셨던것..

넘 놀래서 그 가족들 내보내고 청소 간단히 하고

저희가 들어가게 됐어요..

ㅋㅋㅋㅋ 이런 해프닝이..

결국 어찌 어찌 들어오게된

저희 숙소!

생각보다 깔끔하고 컸어요

ㅋㅋㅋ짐이..

식탁도 있고 딱 3자리 있어서 좋았던

식기류도 가위빼고 다 있고

접시 냄비 후라이팬 있어서 라면끓여먹고

요리하고 편했어요 ㅎ

한쪽 면에 큰 거울장이 있어서

옷도 보관하고 거울도 보고 좋았음!

근데 요 소파베드 ㅋㅋㅋㅋ 팔걸이? 한쪽이

부서져있어서 웃기고 놀랍고..

이 소파베드는 굉장히 딱딱해요..

다른 침대는 부드러움!

침구류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심지어 베란다도 있어서 행복..

멀리 바다도 보이고 경치가 좋았는데

사진이 읍넹. ㅠ

숙소에서 5분? 걸어 내려오면

이런 편의점도 있습니당

물도 팔고 과자나 라면도 있구

얼음컵도 있어요 ㅋㅋ 이걸로 양주 거하게 마셨쥬

 

 

Sea view Tigrovaya,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Sea view Tigrovaya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구비된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를리노예 그네즈도산에서 3.5km, 금각만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변에 위치한 숙박시설로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www.booking.com

Sea view Tigrovaya, 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주인분이 엄청 친절하셨던

블라디보스톡 sea view tigrovaya

진짜 200프로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