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맛집 [댑버거] 원나잇푸드트립 테이버거

 

댑버거

★★★★☆ · 술집 · Ulitsa Aleutskaya, 21

www.google.com

댑버거 / Dab drinks and burger

Address

(ENG) Ulitsa Aleutskaya, 21,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1

(RUS) ул. Алеутская, 21, Владивосток, Приморский край, 690091

Homepage : dabbar.ru

Tel : +7 423 262-01-70

 

원나잇 푸드트립 방송에서

가수 테이를 통해 소개된 댑버거!

블라디보스톡까지 온김에 먹어봤습니다 ㅎ

맛있는 아침식사부터 아침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한 느낌의 번역이쥬..

 

분위기는 샹들리에도 있고

뭔가 미국과 화려한 느낌의 바가

합쳐진 느낌적인 느낌

저희는 2층으로 갔어요!

일단 비주얼이 압도적인 헐크 호건 버거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역시 러시아는

여행하기 편한 나라에요

저희는 럼버잭버거와 그랜드캐니언 버거

두가지를 시키고

아침 메뉴인 에그인헬을 시켰습니당

 

케찹이랑 머스터드 통도 귀여워요 ㅋㅋ

콜라도 따로 주문!

 

사실 갔다 온지 좀 돼서

이게 어떤 버거였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두가지 중에 한가지가 압도적으로

황홀한 맛이었습니다..

약간 바베큐 소스 맛이 나는게

굳굳

 

에그인헬도 무난하게

아침 해장용으로 좋았어요

저렴한 가성비에 굳굳

 

두번째 버거

이것보다 앞에 토마토랑 같이 나온 버거가

훨씬 맛있었어요

바로 이 버거!

수제버거인만큼 크기도 엄청나고

먹기는 불편했지만

고기고기한 수제버거 넘 맛있었어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맛집

#댑버거 추천합니당!

#러시아여행 #블라디보스톡여행 #블라디보스톡맛집 #블라디보스톡수제버거 #블라디보스톡댑버거 #수제버거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