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킹크랩 스테이크 맛집 [오그뇩/아가뇩] 솔직후기

 

아가뇩

★★★★☆ · 음식점 · Partizanskiy Prospekt, 44 к 6

www.google.com

#아스트리아호텔 1층에 있는

#블라디보스톡오그뇩 #블라디보스톡맛집 으로

유명한 #킹크랩맛집 이에요

#막심 타고 지도보고 잘못 갔는데

아스트리아 호텔을 보여주시면 될거 같아요!

오그뇩~ 이름이 오그작 오그작 귀여운 느낌

이 호텔이에요

문열고 들어가깅!

아자씨가 반겨주네요

넓기도 하고 살짝 화려했던 오그뇩!

1층과 2층이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갔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긴했지만

애매한 세시쯤이어서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ㅎ

올라가는 길

애기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네요!

분위기있는 2층

역시 한국인들한테 유명한 곳이라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요

토마호크는 1키로당 3000루블이지만

실제로는 키로수가 훨씬 넘어서 아마

최소 금액이 6000루블이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등심스테이크를 시켰지만

고기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ㅠㅠ

립아이 스테이크로 받았습니당

그리고 2키로짜리 한마리를 시키고 싶었지만

작은 게밖에 없다고 해서

1키로 넘는 것들로 두마리 시켰어요

아보카도?? 맛이 나는 짱 맛있었던 버터

언니는 저 프레첼 같은 바삭 바삭 짭쪼름한

과자가 너무 맛있다고 했고

저는 빵은 그냥 그랫는데 저 버터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콜라가 귀여워용 ㅋㅋ

킹크랩!!

생물로 먼저 보여줍니당

전날 중국시장에서 사먹었을 땐

냉동이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했던 생물 킹크랩

쨔잔

요로케 영수증이 나왔어요

#킹크랩가격 #블라디보스톡킹크랩가격

#블라디보스톡스테이크

이게 바로 립아이~

이름은 립아이지만

뼈가 없었어요!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적당히 짭짤하고 고소해서

진짜 만족스러웠던 스테이크..

잘라서 먹었어용

언니랑 동생은 더 작게 먹는게 좋다던데

저는 이만한 크기가 짱~

킹크랩!

좀 줄어서 나온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그래도 푸짐했는데

여기 대가리에 살이 담겨서 나오는데

이 살들은 안짜고 너무 맛있거든요?

요 살들이요 대체 어디서 가져온건지 모를?

보통 대게 머리에는 깨끗한 살이 많이 없지 않나

내장이 없어서 아쉬웠어영

다리 살은 안찍었는데 그렇게 포동포동하지않구

얍실했어용

무엇보다 개짬(;(;;;;;

진짜 러시아 음식 너무 적응 안되는게

너무 짜요 ㅠㅠㅠㅠ

진짜 소금 먹는 기분..

잘 먹긴했지만 참 힘들었던 기억..

마지막에 귀여운 오그뇩 박하사탕까지

오그뇩 오시면 꼭! 킹크랩 말구

스테이크 드세용 ㅋㅋㅋ 스테이크 맛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