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Beauty

커플룩 추천: 여름 데일리룩 남친룩 여친룩 폴로티 폴로셔츠

#커플룩 #데일리룩 #폴로티 #폴로커플티 #폴로셔츠 #여름옷 #옷코디 #남녀옷코디 #트윈룩 #믹스앤매치 #시밀러룩 #키작남 #키큰녀 #키작은남자 #키큰여자

 

이번 여름 저와 제 남친이 즐겨입는 옷 스타일을

사진으로 가져와봤어요!

저희는 평소에 옷을 살짝 맞춰입는걸 좋아하는데

주로 가지고 있는 옷에서 색감을 맞추는 편이에요

저희는 사실 키가 비슷해서

옷 사이즈도 비슷해요 ㅋㅋㅋ

그래서 남친이 살짝 작은 옷을 저한테 주기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뭐어쨌든

맞춰입으면 괜히 더 잘 어울리는거 같고

그런 느낌 알자나요~~

위 사진은 소라색으로 통일한 코디!

남친은 소라색 카라티, 아이보리 면바지, 베이지색 로퍼를 신었구요

저는 소라색 니트반팔, 좀 더 진한 색의 h라인 치마, 검은색 낮은 굽의 뾰족코 구두를 신었어요

제가 구두를 다른걸 안가져와서

매번 사진이 같은 구두네요..

곧 새 구두 두개 배송 오니까 그땐 또 다른

매치로 찍어 올게요!

#레페토 #산드리옹 ㅎㅎㅎ

위 코디는 폴로 반팔티 네이비색에

연청 바지로 매치해봤어요

남친은 연노랑색 스니커즈를 신었는데

은근히 귀여운 맛이 있는거 같아요

중간에 벨트를 해주면 면적이 분할돼서

키가 좀 더.! 커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위는 화이트 폴로 반팔티와

화이트 폴로 셔츠에요

폴로커플티로 요 흰색 제품이 엄청 인기가 좋은데

역시 청바지에도 잘어울리고

여기 저기 편하게 입기 좋더라구요

셔츠는 제껀 그냥 다른 셔츠지만

흰색 셔츠는 역시 진리!

연청보단 톤다운된 진청에 더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네이비색 폴로티와 같이 샀던 그린!

좀더 어리고 푸릇파릇한 느낌이라서

반바지와 매치해봤어요

진청이랑 굉장히 잘어울리는 초록색이에요 ㅋㅋ

한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는 폴로티!

남친은 피케 셔츠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화이트 니트 반팔 셔츠도 깔끔하고 예쁜거 같아요

 

 

저는 화이트와 대비되는 블랙 원피스 선택!

바둑알 패션이에요 ㅋㅋ

원피스 뒤에 끈으로 묶을 수 있어서

라인도 잘 잡아주더라구요

역시 블랙 원피스는 기본템으로 언제나 입기 편해요

 

마지막으로 분홍색 카라 원피스!

살짝 린넨 느낌이라 시원하고

리본디테일이 허리를 감싸줘서

안정감있는 라인이었어요

플레어 스커트는 평소에 잘 안입었었는데

원피스로 입으니까 또 예쁜 거 같네요 ㅎ

앞으로 더 예쁜 룩 많이 올릴테니까

이웃 신청해주시고 많이 놀러와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