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홍콩/마카오 여행]홍콩 5박 6일 자유여행, 항공편 예매,숙소 예약

 

홍콩 5박 6일 자유여행 / 자매끼리 떠나는 홍콩 여행

 

언니가 1월에 휴가를 낼 수 있어서 
해외로 여행을 가자고 했어요 ㅎㅎ
언니는 한번 가봤구 저는 한번도 안가본
쇼핑의 메카 홍콩으로 결정!
몇일동안 계속 스카이스캐너 로 저렴한 시간대랑 날짜를 보다가
언니가 가능한 날짜가 좀 한정적이라서
결국 저렴하진 않게 ㅜ 한사람당 33만원 정도로 예매했어요
그치만 설렙니다!!
항상 스카이 스캐너로 항공편을 찾아보는 편인데 
홍콩편이 9월엔 거의 8-9만원대도 있더라구요 
수화물 추가 요금까지 생각하면 더 올라가겠지만 
그래도 어딥니까.. 스카이스캐너 짱!!ㅎㅎ

가격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홍콩 익스프레스로 예매 했는데 제발 별일 없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숙소는 아고다를 이용해 홍콩섬 서편에 있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호텔 홍콩을 예약했어요!
저는 부킹닷컴, 아고다를 주로 검색해서 이용해요 
아고다에서 운영하는 부킹닷컴이지만 
한쪽 사이트에는 없는 호텔이 한쪽 사이트에는 있고 그러더라구요 !
가격도 8-9만원대에 위치랑 후기도 좋아서 여기로 결정했슴당 ㅎ


나머지 이틀은 더 샐베이션 아미 부스 로지
여기는 침사추이역이랑도 가깝고 위치가 좋은데도 평수도 좋구
가격도 9만원대로 괜찮았어요 !
과연 실제로 갔을 때 기대를 충족시켜줄지..

 

홍콩 여행 정보 꼼꼼히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