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블라디보스톡 카페 아이스는 여기서 [해적커피]pirate coffee

 

Ulitsa Admirala Fokina, 10

Ulitsa Admirala Fokina, 10,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1

www.google.com

구글 지도에는 pirate coffee 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당

#블라디보스톡여행 #블라디보스톡카페 #블라디보스톡아르바트거리 #블라디보스톡해적커피

아르바트 거리 중간에 위치한

해적커피

맞은편엔 베이커리 파이브어클락이 있어용

스타벅스 로고와 느낌이 비슷한

해적그림이 특징이에요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희는 두번째 갔을때 카운터 오른쪽으로 또 다른

공간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카운터에 사람들이 줄을 서니까

그뒤로 가려져있던

안락한 공간 ㅋㅋ

거기서 마지막날은 푹쉬기도 하고 그랬어요

처음 갔을 땐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 바닐라시럽

이렇게 시키고 그 담에는

핫딸기를 추가로 시켜봤어요

아이스로 나와있는 음료가 있고 아닌 음료가 있으니

주의!

아 블라디보스톡은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없는 곳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추운곳이라 그런가..

아이스커피에 시럽 추가한건

맥심커피에 물탄맛? 밍밍해서 별로였어요 ㅠ

아메리카노는 쏘쏘

핫딸기 ㅋㅋㅋ

뜨거운 딸기라떼는 무슨맛일까

하고 시켜봤는데

뜨거운 딸기 우유맛이었어요

생크림을 섞으면 이렇게 됨

 

해적커피 인증샷도 남기구

잠깐 쉬어갈 수 있는 해적커피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