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Info

블라디보스톡 디저트 빵집 라꼼까 Лакомка

 

Lakomka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 Okeanskiy Prospekt, 13а

www.google.com

위치가 두군데 나오는데

지나가다 여러곳 본듯한

#라꼼까

#블라디보스톡빵집 #블라디보스톡디저트

로 유명한 곳이에요

클래식한 분위기의 외관!

저 왼쪽 하단에 달걀 화분같은게

체인점마다 있었어용

이것!

나중엔 바뀔 수도 잇지만

이걸 보고 알아보셔도 될거 같아요

케이크랑 디저트가 가득 가득

젤라또도 있어용!

빵들도 엄청 많구

인테리어도 예뻐요

근데 ㅋㅋㅋㅋ 직원들이

절대 웃지 않고 약간 뚱한 표정

러시아 특유의 무뚝뚝함인지..?

우리나라에서는 서비스직은 보통

좀 어서오세요~ 이런식으로 하면서 친절하게

하는게 보통인데 신기했어요

주문하는 언니랑 동생 ㅋㅋ

에끌레어랑 딸기맛 젤라또

티라미수를 시켰어요

티라미수랑 에끌레어가 유명하더라구요

티라미수 진짜 개달달하고

크리미해서 맛있었어요

젤라또는 진짜 딸기를 갈아 먹는

신선하고 상큼한 맛

근데 좀 많이 셔서 힘들었어욬ㅋㅋ

에끌레어는 좀 만든지 오래됐는지

바람 든 맛이었어요 ㅠ

안에 초코필링은 달달

달다구리 충전하고 싶으면 라꼼까가서

티라미수 추천드려용!